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질병 자연치유 럭셔리 휴양객 자연과 흙으로 치유하는 수익율 80% 목표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 16

치유삶 2020. 10. 15. 22:47

질병위기 식량위기 환경위기 농업위기를 자연과 흙으로 치유하는 럭셔리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 16

 

(15편에 이어서~~~)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을 제안하는 이유 및 목표

제안하는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치유객과 NEOF 1~ NEOF 7 레벨의 계약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70% 럭셔리급 수익률이 세 번째 목표다.

현재 우리나라 농업에서 제일 어려운 원인으로 지목하고 있는 낮은 수익률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위험이 적고, 경쟁이 없고, 럭셔리 소비자가 찾고, 가격에 저항이 적은 높은 수익율의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을 한국농업의 새로운 대안으로 소개한다.

 

농촌과 농업이 가진 치유자원, 농촌과 농장의 치유환경, 농업이 생산한 치유자원, 농부의 치유기술과 치유지식 등 농촌과 농업, 농부만이 가능한 자연기법 치유를 활용하여 럭셔리 휴양객, 질병치유객 등을 치유환경과 치유음식, 치유케어 농부가 있는 자연치유농장으로 유치하여 70% 이상 수익율 농업이다.

 

항생제, 농약, 제초제, 살충제, 공장생산 비료와 퇴비 등 외국과 농기업의 농자재 사용 없이 자연 숲과 같은 미생물균형을 갖춘 생명력이 작동되는 환경의 흙에서 농사를 짓는 치유적 환경의 농장!

치유농장에서 생산한 유해독 없는 흙의 영양을 담아낸 음식의 재료로 유해독 발생 없는 조리방법으로 만들어내는 치유음식!

유해독 발생 없는 면역력을 높이는 숙면 환경의 초자연 미생물균형이 유지되는 치유숙소!

생체나이를 젊게 되돌리는 근육, 유산소, 혈관운동 등 인체 체질변화, 면역력 높이는 맞춤형 치유운동!

세계에서 제일 높다는 우울증, 스트레스 등 心의 아픔을 같이 하며 케어의 준비가 된 치유농부!

~~ 등이 있는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바이러스와 질병 노출이 갈수록 증가하는 현대사회에 절실하게 필요로 하고 있다.

 

끝이 보이지 않는 바이러스와 질병의 문제에 직면한 지금!

치유음식, 치유운동, 치유숙소, 치유 케어 농부가 있는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바이러스와 질병의 안전지대와 치유의 장소가 필요한 이들에게 최적의 환경이 될 것이다.

 

폭등한 농지 가격으로 세계 최고의 창업비용과 외국 수입 농기업 생산 사료와 농자재, 고임금, 노동력 부족 등 세계 제일의 생산비용, 증가하는 수입농산물과 판매 경쟁하는, 생산과잉과 낮은 가격으로 30% 내외의 낮은 수익률로 새로운 대안적 농업을 찾는 농가와 귀농인들에게 대안이 될 수 있다.

 

5.16 이후 한국판 산업혁명의 밑거름이 된 단 몇 년 만에 수천 년의 배고픔을 해결하여 농민을 산업일꾼으로 바꾼 식량 다수확 녹색혁명의 화학농 정책에 이어 양파 양배추 등 고소득 작물재배, 농기계화 정책, 친환경농 유기농의 건강 농업 정책, 대규모화 농업, 벤처농, 매실과 복부자 등 고소득 작물 재배, 강소농, lT와 유통의 6차 산업 농과 체험교육농, 치유농업 등 60여 년 동안 열거하기 힘들 정도의 수많은 정책과 방법으로 농업경쟁력을 시도하고 있으나 결과는 노력에 비하여 효과는 미미한 상태다.

수 많은 정책과 노력으로 3억, 5억, 10억 소득의 농가 육성 성과도 있으나 기업형 농, 자본농, 연금농, 농업기반을 갖춘 승계농 등은 그나마 어려움 없다고들 하나 대다수 농가 수익률은 낮고, 부채는 매년 증가하는 어려운 농업의 현실에서 경쟁력을 갖춘 새로운 농업환경을 만드는 것은 한국농업의 오랜 숙제다.

 

농업의 꿈을 가지고 기존의 농민들과 같은 농사방법으로 과수, 채소, 곡물, 가축 등 전업적인 농사로 생산하여 경쟁 없이 안정적 판매와 목표한 수익을 낼 수 있다면 전업농이 최적의 방법이나 경쟁하여 생존하는 방법이 부족하다면 농업으로 농부가 할 수 있는 제안하는 방법도 고민을 해보시기 바란다.

 

농촌과 농업의 자원과 농부의 힘으로 천문학적인 질병과 복지, 의학의 비용 등에도 해결보다 가중되어 해결책을 찾아 헤매는 질병객, 바이러스와 휴양 난민, 환경난민 등을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으로 유치하여 어려워지는 우리나라 농업의 환경과 활로를 열어 보자는 제안이다.

 

70% 수익률이 목표라고 하였지만, 과한 욕심인지 모르나 80% 이상 수익율이 되었을 때에 질병치유객, 력셔리 휴양객 등 자연치유농장을 찾은 치유객에게 필요한 치유의 목표와 눈 높이 서비스 등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것이 고민 아닌 고민이다.

수익율 80%보다 90% 수익율이 되는 것이 자연치유농장을 찾은 치유객이 원하는 서비스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농업은 배고픔을 해결하는 식량을 생산하는 것만 아니라 흙의 영양도 생산하여 배고픔과 필요한 영양의 두 가지를 생산하는 것은 농업이 근본이지 않나 싶다.

현재 우리나라 농업은 배고픔을 해결할 정도의 많은 생산의 농업으로 발전은 했으나 흙의 영양을 생산하는 농업은 거의 전무한 상태라고 하면 틀리지 않은 현실이다.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배고픔 해결의 유해 독 없는 많은 생산흙의 영양 그리고 인체의 면역력을 총괄하는 장속 미생물의 먹이체 등을 생산하여, 무너진 인체 유전자 회복과 체질개선, 면역력회복의 음식을 만들어내는 농업이 가진 치유적 가치를 실현하는데 목표하고 있다.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을 해야 하는 이유는 30년 전보다 열거하기 힘들 정도 많아졌고 절실함도 더 커지고 필요한 치유적 기술과 지식의 정립과 농장 설계 등 준비도 많아져 걱정이나 너무 높은 도전이라 있을지가 걱정이기도 하다.

자연과 흙으로 치유의 길은 쉽지 않은 힘들고 어려운 일이나 이 시대에 누군가 해야 한다면 이미 창조주는 농업이 농부만이 할 수 있도록 창조하셨지 않나 싶다.

 

질병으로 위기에 처한 사람을 치유하는!

인류 생존 위기로 지목하기 시작한 영양을 고갈시키는 흙의 위기를 치유하는!

수천 km 외국과 농기업 의존이 없으면 작은 텃밭 농사도 못하는 농업위기를 치유하는!

사람과 동식물 등 지구의 모든 생명의 위기로 치닫는 기후변화와 환경위기를 치유하는!

외국 의존과 농지를 없애는 개발로 세계 제일의 식량위기 국가로 치닫는 위험을 치유하는!

모래알 같은 작은 힘이나 이 땅의 것으로 치유하는 힘든 일을 해볼 사람 없을 까요?

 

(16편 끝... 대안적 농업을 찾아서... 다음 17편으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