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형 자연치유농장

귀농 질병치료 자급자족 자연농 치유농업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 14

치유삶 2020. 10. 9. 09:03

자급자족 귀농 노화늦추기 질변치료 자연농 치유농업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 14

 

(13편에 이어서~~)

 

①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을 제안하는 이유 및 목표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을 제안하는 여러 이유 중에 하나는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질병 없이 건강수명을 늘려 노후와 삶의 질을 높이는 준비가 된다.

코로나 19 등 바이러스와 질병의 증가하는 지금! 생체나이를 10년 20년 젊게 되돌려 노화를 늦추고 건강수명을 늘려 불안정한 미래와 노후의 삶을 준비하면서 삶의 질을 높이는 최적의 방법이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일 것이다.

 

바이러스와 질병의 위험증가, 환경위기, 식량위기, 경제위기 등 미래 불안정성이 높아지면서 질병 없이 실제나이보다 10년 20년 생체나이를 줄이는 방법이 제일 이상적인 노후와 미래 준비일 것이다.

 

세계 제일의 암 발생에 노출!

일상화된 바이러스와 인간의 생존전쟁!

곡물자급율 24%! 외국 수입사료 없으면 가축을 못키우는 식용과 가축사료 곡물 1년 1,500여만톤! 수입곡물로 살아가는 세계 제일의 식량ㆍ농업위기 국가!

긴 장마, 태풍발생 증가, 홍수와 가뭄피해 증가 등 급변하는 기후변화!

인간에게 제일 많은 식량ㆍ물 등을 안정적으로 공급해주던 산림 감소와 강, 바다의 오염으로 인류의 최고 자산 자연 생존식량 생산 급감!

농업이란 이유로 경운과 농약, 제초제 등 농지의 흙 파괴로 흙의 영양 고갈! 영양부족의 재료로 만든 음식을 섭생하는 인체 면역력 저하와 농지, 흙의 파괴로 인간의 생존력 급격 저하!

경제불안정성 증가! 등

인간의 자연의존 생존력이 빠르게 감소와 예측불가의 수 많은 일들이 발생하고 있다.

 

 체류형 자연치유농장은 자연과 환경을 최대한 거슬리지 않으면서 초자연적으로 생명이 숨쉬는 농지의 흙이 작동되는 자립형 자연농장을 조성하여 유해독 없는 흙의 영양을 담아낸 먹을거리를 자급하면서, 치유객을 대상으로 경제적 이윤을 추구하는 자급자족형 농장으로 조성하게 된다.

(자연치유농장 조성방법은 앞으로 연재 예정)

 

 

자연을 거슬리지 않게 조성된 농지에서 흙과 환경에 피해되는 제초제, 살충제, 밭갈이, 농약, 비닐 등 없는 4그룹 5그룹 자연농으로 농사를 지어 질병의 환우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유해독 없이 자연과 흙의 영양을 온전히 담아낸 농산물과 지역의 곡물 등 자원으로 100% 자급사료로 키운 달걀 등 축산물의 재료를 생산하는 자급자족의 농사를 짓는다.

 

현존하는 농사기술 중에 최고 난이도의 자연농 치유농업으로 키운 농축산물의 재료로 농약, 항생제 등 화학물에 민감한 질병의 환우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질병노출의 체질개선과 인체의 자연 면역력을 만드는 치유음식을 만들어 낼 수 있게 된다.

자연농 치유농업으로 치유음식이 만들어지고, 치유환경, 치유숙소, 치유운동 등은 실제나이보다 10년 20년 생체나이를 줄이기, 질병원인 치유 등 치유적 삶이 가능할 수 있게 된다.

 

농장주의 치유적인 삶에서 습득한 치유의 기술과 지식은 질병의 환우를 치유의 길로 케어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

과학과 의학의 발전으로 암 등 질병의 중증치료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나 암, 아토피, 당뇨 등 질병의 원인과 의학의 질병치료 후에 진행되는 질병의 체질을 개선하고 자연적 면역력을 갖추는 치유는 없지는 않으나 성과를 못내고 있어 체류형 자연치유농장 창업을 제안하는 이유다.

 

(14편 끝...대안적 농업을 찾아서... 다음 15편으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