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 노후준비

미래 3대 위기 식량위기 경제위기 질병위기 노후대비 100년 자급자족 준비- 41

치유삶 2020. 4. 12. 19:30

현대사회 식량위기 경제위기 질병위기 3대 위기 준비와 노후 100년 자급자족 준비- 41

벌거벗은공화국 

 

 다가올 미래가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나 그때에 최선을 다하는 것도 좋으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미리 준비하고 있다.

보험, 연금, 예금, 부동산 등 일반적인 방법으로 노후준비도 안되어있기도 하지만 재능이나 능력이 안되어 포기하고 40여년 해왔고 제일 잘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미래 노후준비 중에 있다.

 

미래와 노후에 일어날 수 있는 제일 어렵고 무섭고 제일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모르나 나름 3가지를 선택하여 준비 중에 있다.

 

노후에 국제, 국가, 사회시스템이나 개인적인 일로 일어나서는 안되지만, 발생하는 위기를 버티거나 이겨낼 준비가 필요하다고 선택한 3가지!

바이러스! 병원성균과 질병을 대응할 수 있는 준비 (질병위기)

②가정경제 유지 준비 (경제위기)

③식량 자급 준비 (식량위기)

 

 미래 노후를 위하여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그림을 그려온 것을 지난 6여년 동안 조금씩 준비하다 4여년 전부터 갖추기 시작하여 2년전부터 모든 것을 중단하고 여기에 모든 것을 집중해 왔다.

재능이나 능력이 안되는 것을 준비하기보다는 제일잘 할 수 있는 나만의 방법으로 미래에 노후를 위하여 나름 준비한 것들을 소개한다.

 

 

@아내와 나, 두 사람이 100년 자급자족를 가능하게 할 100년 사용할 수 있는 저장한 가축의 흙 사료

 

 

*흙사료는

창고를 지으며 발생한 흙을 가축의 사료로 사용과 가축에 병원성균과 같은 자연동급의 미생물을 지속 공급하여 가축의 장내 미생물균형을 유지하여 항생제 없는 안전한 치유적 가치의 가축사육을 가능할 수 있는 사료자원을 확보하였다.

 

흙사료는 외국수입 사료 대체효과와 경영비 절감, 주변과 발생하는 자원을 활용, 항생제 없는 가축사육과 자급자족의 자립농사를 가능할 수 있는 소중한 자원이다.

 

 

 

 

 

@자급자족 준비로 제일 기본이 되는 100년 저장도 가능한 기술로 가축에 없어서는 안되는 단백질원을 폐기시키는 식품공장에서 매주 200kg을 무료로 수거하여 200여개 통에 저장 가축사료

 

 

 

 

*식량위기 위험 세계 1위 국가

  매년 우리나라는 가축사료용으로 일천만톤 이상 외국에서 수입한 곡물과 부산물로 만든 공장생산 사료를 의존하여 가축을 키우고 있다.

외국수입 곡물이 GMO곡물의 문제도 있으나 수입과정에 검역을 위하여 살포한 맹독성 살충제 등에 오염된 사료를 먹인 가축의 분뇨로 만든 퇴비를 밭 농사 등에 의존하는 우리나라 농업의 현실이다.

 

식량주권보다 몇배 더 위험한 것이 농업주권일 정도로 사료 등 외국수입 농업용 원자재가 없으면 가축과 농사를 못 짓을 정도로 세계에서 식량의기 제일 위험 국가는 단연 우리나라다.

55%의 식량자급율도, 23%의 곡물자급율도 아무런 의미가 없을 정도로 우리나라 사육되는 가축사육의 사료 90% 이상이 외국 수입에 의존과 그 가축의 분뇨로 만든 퇴비에 의존하는 세계 1위 식량위기 국가인데도 갈수록 더 악화되는 현실이다.

 

 

 

 

 

 

@가축 먹이로 4여년 전 처음 저장한 자원과 지역의 자원 100%로 직접 만든 가축사료

 

 

 

 

@저장한 사료자원으로 만든 사료를 먹고 자라는 닭들

 

외국 수입 중단과 환경위기로 농업생산 부족으로 식량위기에 안정적 식량생산과  바이러스! 질병원인 치유에 없어서는 안되는 흙 면역력의 영양을 생산하여 자급자족이 가능하게할 닭과 가축들...

 

닭과 가축이 싼 똥이 흙을 살리는 퇴비의 자원으로 활용되기 시작하여 면역력 갖춘 농산물과 안정적인 먹거리를 자립적으로 생산이 가능하게 되었다.

 

 

@닭과 같이 저장한 자원으로 만든 사료로 먹고 자라는 돼지들...

 

돼지들이 싼 똥이 흙을 살리는 퇴비의 자원으로 활용되면서

꿈을 꾸며 준비한

수천년 동안 인류에 제일 필요하고

안정적인 식량해결의 방법이라고 입중된

100년의 자급자족 시스템이 작동되기 시작...

 

 

 

 

@닭과 돼지의 똥이 모이는 퇴비장...

 

퇴비장은

병원성균과 같은 자연동급의 미생물을 부족할 수 있는 흙에 많이 공급하고

안정적으로 흙의 영양과 식량을 안정적으로 생산할 수 있는

흙을 살리고

작물을 안정적으로 자라게해주는

현대농업의 작물만 빠르게 크게 키우는 속효성 퇴비의 문제를 해결하는 

수천년 입증된 흙 살리기 퇴비를 재현하여 생산해주는

자급자족 시스템을 작동시키는 중추신경과 같은 시설이다.

 

 

 

 

 

@퇴비장의 퇴비가 넣어질 작물이 자라는 무경운 무비닐 무농약 무제초체 무밑거름 등 7무의 자연농 밭

 

퇴비장의 퇴비는

질병과 비이러스에 제일 자연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면역력을 생산할 수 있는

흙의 연역력이 작동케 하는데 없어사는 안되는

흙에 살아가는 미생물의 서식환경이 되고 미생물 먹이가 될 것이다.

 

4차 혁명시대에 IT 인공지능기술 시대라고 하지만

미래 노후준비로

나의 선택은

인류가 제일 오래 의존해 왔고 

이 시대 비극적인 바이러스! 미생물의 문제!를

미생물로 해결해 나가는 자연기술이라는 기술을 선택하였다.

 

 

 

@자급자족을 위하여 제일 중요한 자립농사를 위한 100년 자립의 자원보관 함께 자립농사기술과 몇백종의 씨앗을 보관하는 중이다.

 

 

 

 

안정적인 미래 노후를 위하여 선택한 3가지 (위기)를 대응하는 나의 준비

-앞에서 사진과 설명을 드렸듯이 나의 준비는 인류가 제일 오래 사용하며 검증된 흙이고, 자급자족이고,, 미생물로 해결을 찾는 자연 공생적인 자연기술에 의존하는 방법이다.

 

①바이러스와 질병을 대응할 수 있는 준비는!

*지금 최대 위기적 문제인 바이러스! 미생물의 문제는! 미생물로 해결의 방법을 선택하였다.

바이러스! 미생물을 대응하는 방법은 지금 최선의 방법은 미생물균형의 환경 유지와 인간이 작동할 수 있는 최대의 면역력을 갖추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 생각하고 필요한 것을 하나씩 갖추어 나가고 있다.

 

치유에 필요한 면역력은 흙의 면역력을 어디서도 대체불가이기에 흙에 생존하는 미생물이 만든어낸 흙의 면역력을 갖춘 흙에서 치유 농축산물을 생산하는 치유농업이 면역력을 갖춘 치유음식을 만들기에 치유농업이 최고의 대안이 될 것이고 본다.

 

*질병의 문제! 역시 면역력을 갖추는 선택과 함께 질병의 중증은 현대의학에 의존하고, 현대의학도 못하는 질병원인을 치유하는 더 적극적인 방법으로 접근하고 있다.

 

=질병원인 치유와 바이러스! 미생물 대응준비!는 면역력을 갖추는데 필수인 3가지를 먼저 선택하여 집중 해결 과 준비 중이다.

*첫번째: 준비는 인체의 장의 미생물균형과 대사작용 등 정상적으로 작동하여 면역력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근육늘리기, 유연성, 지구력, 균형감각, 눈 귀입 등 혈관운동 등 등 치유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다. 

치유운동 6여년의 결과는 치유운동 지식 정립과 10kg 근육늘리기 등 상당한 인체 변화의 효과를 얻어내고 있다.

 

*두번째; 준비는 면역력 음식을 섭생하기 위하여, 면역력 흙을 만들어 면역력 농산물로 면역력 치유음식을 먹을 수 있는 7무 자연농 치유농사로 대안을 찾고 있다.

*세번째; 이 외에 질병원인과 건강수명 단축에 제일 위협적인 스트레스와 가공음식 등 유해독을 최소화 하는 생활과 환경을 추구하고 있다.

 

건강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실제나이보다 20년 생체나이를 줄여 건강수명 연장과 질병원인 치유에 필요한 치유환경, 치유운동, 치유음식 등 섭생과 환경 등을 갖추어 나가는 중이다.

 

②가정경제 유지(경제위기) 대응할 수 있는 준비는!

 쉽게 무너지지는 안겠지만 경제위기에도 가정경제를 안정적으로 유지를 위하여 없어서는 안되는 식량을 ①번과 같아 샹산하여 농사를 안짓는 사람들과 금전적 또는 물물교환으로 가정경제 해결을 찾고 있다.

그리고 제일 어렵고 난제적인 문제가 되는 작은 규모의 적은 생산품으로 안정적인 경제 유지를 위하여 제일 럭셔리 상품으로 최고의 가격과 같은 최고 가치로 인정 받을 수 잇는 치유적 가치의 음식의 재료를 생산해내는 질병원인 치유의 면역력 농축산물을 생산하는 치유농업으로 해결을 찾고 있다. 

 

③식량자급 (식량위기 대응)할 수 있는 준비!

 

 일어나서는 안되는 식량위기와 치유적 가치의 식량자급 준비는 특별히 따로 준비도 필요 없이 100년 후 사용해도 되는 기술로 100년은 거뜬히 사용이 가능한 저장 자원으로 ①②를 충실하게 수행해 나간다면 그리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본다.

 

자신의 재능과 능력으로 노후를 여러 방법으로 준비하고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잘할 수 있는 기술과 앞으로도 없어서는 안되는 것을 큰 자금 없이 위험 부담도 제일 작은 수천년 입증된 자급자족하는 치유농업으로 노후를 준비하고 있다.

N.E.O.F 

(Nature of Ecosystems Organic Farming)